바로가기 메뉴

기사전체보기

영천시영천시, 기업인과의 소통으로 탄탄한 일자리연계망 구축 나서

관내 기업 CEO 및 인사담당자와의 교류회 자리 마련
  • 작성자 : [평생학습관] 한원석
  • 등록일 : 2020.11.19
  • 조회 : 37


영천시(시장 최기문)는 지난 19일 평생학습관 회의실에서 영천새로일하기센터와 관내 기업간의 여성 일자리연계망 강화를 위해 기업체 CEO 및 인사담당자와의 교류회 자리를 마련했다.


구직자와 기업 간 긴밀한 취업연계시스템 구축으로 지역 내 일자리 미스매칭을 해소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교류회에는 한 해 동안 경력단절여성 및 취업희망여성 일자리 확보에 힘써 준 40여개의 기업 CEO 및 인사담당자가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으며 기업 간 정보를 공유하고 상호 협력체계를 강화하는 방안에 대해서도 다양한 논의가 이루어졌다.


영천시는 교류회에 참석한 기업인 중 영천여성새로일하기센터 업무 추진에 물심양면으로 크게 기여한 5개 기업을 선정해 감사패를 수여했으며 노무사를 초청해 근로기준법 및 노무관리 교육도 병행함으로써 향후 기업과의 지속적인 소통과 협력 강화를 위해 힘썼다.


최경희 영천여성새로일하기센터장은 “여성일자리 확보의 중요성을 깊이 인식하고 언제나 여성근로자에 대한 배려와 성원을 아끼지 않으신 참석자 여러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”며, “영천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앞으로도 확충된 일자리연계망을 바탕으로 기업인들이 원하는 인재를 발굴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며 여성일자리를 창출하기 위해 가지고 있는 모든 역량을 쏟아 붇도록 하겠다”고 밝혔다.

첨부파일
(보도자료) 기업인 CEO 및 인사담당자 교류회.hwp
페이지 만족도

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?

인기뉴스

최신뉴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