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관신청절차
대관절차
- 1. 대관신청
- ‘대관 신청 게시판’에 신청 필수.
‘평생학습관 사용 신청서’ 양식을 작성하여 붙임파일로 첨부해주시기 바랍니다.
- 2. 대관심의
- 접수된 사용신청서 서류를 토대로 적합성 심사를 진행합니다.
- 3. 사용허가 결과통보
- 대관 가능 여부를 통보해드리며, 안내에 따라 시설 사용료를 납부하시면 됩니다.
- 4. 공연 및 행사
- 공연 및 각종 행사는 행정적인 절차가 완료된 후 이루어집니다.
- 5. 공연 및 행사 종료
- 공연 및 행사가 종료된 후 대관 신청 시 예상치 못한 추가 시설 사용이 있다면 추가 사용료를 납부하셔야 합니다.
(공연 및 각종 행사 종료 후 각종 홍보물을 부착하였을 경우에는 사용 종료 시 철거해야 합니다.)
신청 서식
평생학습관 대관시 필요 서류 (사용 신청서, 행사 계획, 사용료 징수 기준 포함) |
대관 신청서 다운로드 |
---|---|
환불 또는 변경시 필요 서류 | 환불신청서 다운로드 사용변경신청서 다운로드 |
사용료 안내
사용료 징수 기준(제7조 관련)
모바일환경에서는 좌우로 이동하여 내용(표)을 보실 수 있습니다.
구 분 | 기 준 | 금 액 | 비 고 | |
---|---|---|---|---|
수 강 료 | 1과목 / 1개월 | 5,000원 |
|
|
사용료 | 회의실 | 1일 (09:00~22:00) | 100,000원 |
|
오전 (09:00~12:00) | 30,000원 | |||
오후 (13:00~17:00) | 40,000원 | |||
야간 (18:00~22:00) | 50,000원 | |||
회의실 냉· 난방 | 1회 | 30,000원 | ||
공연장 (기본시설) |
1일 (09:00~22:00) | 200,000원 |
|
|
오전 (09:00~12:00) | 60,000원 | |||
오후 (13:00~17:00) | 80,000원 | |||
야간 (18:00~22:00) | 100,000원 | |||
공연장 냉·난방 | 냉방시설(시간당) | 30,000원 | ||
난방시설(시간당) | 40,000원 | |||
음향시설 | 음향시설(기본) | 50,000원 | ||
마이크(추가/개당) | 5,000원 | |||
무선마이크, 핀마이크(개당) | 10,000원 | |||
조명시설 | 조명시설(기본) | 50,000원 | ||
영상시설 (빔프로젝트) |
빔프로젝트 (1회/대당) | 30,000원 | ||
피아노 | 1회 | 40,000원 | ||
로비전시 | 1일 (09:00~20:00) | 80,000원 |
|
|
로비 냉·난방 | 1회 | 50,000원 |
|
- "1회"란 오전, 오후, 야간 중 하나를 지칭
- 준비시간은 이용시간에 포함
- 부가세 별도(10%)
사용료 환불기준 (제9조 관련)
모바일환경에서는 좌우로 이동하여 내용(표)을 보실 수 있습니다.
구 분 | 환불사유 발생일 | 환불금액 | |
---|---|---|---|
1. 대관사용료 | 가. 천재지변이나 시설의 안전 관리상 긴급한 조치가 필요한 경우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 또는 시의 사정으로 시설을 사용할 수 없게 된 경우 |
시설 사용이 불가능 하게 된 날 | 납부한 사용료 전액 |
나. 사용자가 사용신청 취소신청서를 제출한 경우 |
사용예정일 5일 전 까지 사용신청취소 신청서를 제출한 경우 |
납부한 사용료 전액 | |
사용예정일 4일 전 까지 사용신청취소 신청서를 제출한 경우 |
납부한 사용료의 30퍼센트에 해당하는 위약금을 공제한 그 나머지 금액 | ||
사용예정일 1일 전 까지 사용신청취소 신청서를 제출한 경우 |
납부한 사용료의 50퍼센트에 해당하는 위약금을 공제한 그 나머지 금액 |